728x90
반응형
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(M&M's)가 여성 캐릭터 그린의 신발을 부츠에서 운동화로
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가 사회상을 더 잘 반영하려고 여성 캐릭터에서 가장 먼저 바꾼 것은 한
브라운의 신발도 굽이 낮아졌다.
www.huffingtonpost.kr
반응형
'ND마케팅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쌍용차 신차 발표회 (0) | 2022.01.30 |
---|---|
메타버스에서 브랜드 키우기 (0) | 2022.01.29 |
매일유업 ESG (0) | 2021.12.28 |
마케팅 - 브랜드 전환 성공, 실패 사례 (0) | 2021.12.20 |
미국내 10대들 선호 브랜드 (0) | 2021.1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