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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K7 단종 → K8 출시’ 기아의 승부수, 이렇게 통했다

‘K7 단종 → K8 출시’ 기아의 승부수, 이렇게 통했다, 한경 CMO Insight 「케이스스터디」 판을 뒤집기 위해 브랜드 이름 변경 순차적 정보 공개로 소비자 호기심 끌어 다양한 채널서 일관된 메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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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전자의 약점 '마케팅'

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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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전자, 강한 라인업과 대표 UX로 글로벌 공략 강화 | | LiVE LG - LG전자 소셜 매거진

■ 진정한 세계 3위로 도약 □ 수익성과 성장성은 물론 글로벌 시장판도 움직이는 강한 브랜드 구축 ■ 편의성 및 보안성 탁월한 '노크 코드' 탑재 모델 전면 확대 □ '감성 혁신' 기반의 대표 UX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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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독] LG전자, 'G시리즈' 접는다…'G7' 대신할 새 브랜드 상반기 출시

[단독] LG전자, 'G시리즈' 접는다…'G7' 대신할 새 브랜드 상반기 출시, LG G6 마지막으로 G시리즈 6년 만에 교체 황정환 부사장 데뷔작, 새 브랜드로 출시할 듯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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